클라우드와 재택근무를 위한 타협없는 보안전략

Logo
Presented by

Kwon Hyuk-in, Technology Director - Menlo Security Korea

About this talk

COVID-19 대유행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재택근무가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원격 및 재택 근무자의 증가하면서 인터넷 트래픽이 70% 이상 증가하였고, 이로 인한 대기 지연 시간도 672%나 증가했습니다. 이에 기업의 IT 보안 팀은 직원들이 빠르고 안정적이면서도 내부 업무망에 접속하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근무자의 5-10%만 수용하도록 설계된 기존 VPN을 활용하면 부족한 VAP 대역폭은 물론, 성능저하와 동시에 대기 시간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확장 및 관리까지 어렵게 됩니다. 더욱이 웹과 이메일을 이용한 보안 취약점 공격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멘로시큐리티는 코로나19 관련된 멀웨어와 피싱 이메일을 하루 1800만개씩 차단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거세지는 보안위협으로 부터 회사, 직원을 보호하고 동시에 업무생산성을 유지해야하는 과제를 여러분은 어떻게 풀어나가고 있습니까? 본 웨비나에서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코로나 19로 인한 보안우선순위의 변화 - 클라우로의 전환을 위한 보안준비 - 지속 가능한 재택근무자 보호 및 업무생산성 유지 - 99%가 아닌 100%의 타협없는 보안 전략 전세계 보안의 패러다임을 바꿔가는 멘로시큐리티가 여러분의 과제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권혁인 이사는2020년 1월부터 멘로시큐리티 코리아에서 기술총괄 이사로 근무하고 있다. 그는1999년 IT 업계에 입문하여 지난 20년동안 네트워크 및 보안의 다양한 영역을 경험한 보안 전문가이다. 이전에는 FireEye, Gigamon 등 글로벌 보안회사를 거치면서 APT(지능형 지속위협),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보안기술을 국내의 대기업, 금융기관, 공공기관에 소개 및 기술지원을 했다.
Related topics:

More from this channel

Upcoming talks (0)
On-demand talks (155)
Subscribers (22671)
Menlo Security enables organizations to outsmart threats, completely eliminating attacks and fully protecting productivity with our one-of-a-kind, isolation-powered Cloud Security Platform.